티스토리 뷰

생활정보

잘못된 비데 사용법

초롱이의 생활정보 2017. 7. 23. 10:05


잘못된 비데 사용법

안녕하세요! 지식안내 입니다. 적당한 수온으로 민감한 부위를 씻겨주고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엉덩이를 감사주는 쾌적하고 편안한 화장실 환경을 만들어주는 비데 는 현대적인 청결한 화장실의 상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 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데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는데 비데 를 이용할 때 주의 사항을 제대로 지키지 않으면 도리어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합니다. 그래서 오늘 지식안내에서는 잘못된 비데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.




올바른 비데 사용법 을 알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최근에는 공공 시설 등에서도 가끔 볼 수있게 되었는데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.  여러분들께서는 비데 사용법은 어떤 방법으로 사용하시는지요? 대부분의 사용자분들께서는 항문질환을 예방하기 위하여 비데 를 사용하고 계시지요! 강한 수압으로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 위하여 고압으로 사용하고 계신가요! 비데 를 사용하여 세척하는 부위는 우리 신체에서 아주 민감한 부위로 고압에서 민감한 영역의 부위를 세척할 경우 강한 수압으로 인하여 출혈과 항문 괄약근의 과도한 자극으로 인한 통증, 상처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. 또한 비데 사용법 으로 강한 수압으로 변비를 해결할 수 있다고하시는데 수압이 강할수록 변비에 효과적이라고 입증된 결과는 없다고 하는데 강한 수압을 이용한 비데 사용법 은 잘못된 방법이라고 하니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

비데 사용법 으로 우리가 화장실에서 용변을 보고 휴지로 항문을 닦을경우 항문에는 주름이 있는데 이때 항문주름에 배변의 찌꺼기가 남아 있게되므로 비데 를 이용하여 물로 씻게될 경우 이런 이물질을 제거하여 항문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 




그래서 비데 를 맹신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강한 수압이나 비데 의 분사구 청결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 항문질환인 치질이나 세균감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너무 강한 수압을 이용하여 용변 후 세척이나, 주기적인 분사구의 청결을 유지하지 않을경우 항문질환을 일으키는 원인 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강한 수압으로 인한 주위의 세균이 거꾸로 체내로 유입되는 결과를 초래하여 질병을 야기 시킬 수 있으며 또한 주변 잡균의 침입을 방지하는 점액까지 씻어 버릴 경우 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.






그리고 비데 사용법 으로 되도록이면 39~40도 온수를 이용하셔야 하는데 그 이유로는 혈액순환을 도와줘 항문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고, 마지막 단계로 건조를 빼놓는 분들께서 계신데 습기가 남아 있으면 세균과 곰팡이 등 미생물이 쉽게 번식해 항문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따뜻한 온풍이나 휴지를 이용하여 잘 건조시켜주셔야 합니다.

이상과 같이 잘못된 비데 사용법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최근에는 비데 렌탈 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여 비데 를 사용하시기도하고 비데 렌탈 을 이용할 경우 꾸준한 정기 위생 점검 등을 통해 위생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또한 서비스 자체적으로 살균작용이 가능한 비데 도 등장하고 개발되어 제공되어 지고 있으며 비데 이용시 적당한 온도의 온수와 적당한 수압 그리고 건조를 통한 항문건강을 위하여 올바른 비데 사용법 을 습관화하셔야 합니다.  


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8월 홈플러스 휴무일  (0) 2017.07.30
8월 롯데마트 휴무일 확인하기  (0) 2017.07.30
계란 껍질 활용법 6가지  (1) 2017.07.17
서울시 모기예보제  (0) 2017.07.13
장사항 오징어 맨손잡기 축제 2017  (0) 2017.07.12
댓글